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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근육 증가를 위한 8가지 검증된 전략

근육의 형성에 관해서라면, 상충되는 정보가 매우 많고, 때로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아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체육관에서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찾는 평범한 초보자라면, 다음의 8가지 포인트는 당신을 올바른 길로 시작하게 할 것입니다.

1) 무게로 훈련하고 복합체, 자유중량 이동에 집중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 크기와 힘에서 견고하고 주목할 만한 성장을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자유로운 무게로 훈련하고 기본적이고 복합적인 운동에 집중해야 합니다.복합 운동은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근육 그룹을 자극하는 리프트입니다.이러한 리프트의 예로는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 턱걸이, 바벨 열, 오버헤드 프레스, 딥 및 런지가 있습니다.복합적인 움직임은 가장 많은 체중을 감당할 수 있게 해주고 전체 근육 섬유의 가장 많은 양을 자극할 것입니다.

2) 열심히 바카라사이트 훈련할 준비를 합니다.

적은 이득을 취하는 사람과 큰 이익을 얻는 사람을 구분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훈련 강도이다.근육 섬유를 최대한으로 자극하려면 체육관에서 하는 모든 세트를 기꺼이 가져가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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