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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관리하십시오.

기법이 통하지 않을 때 다른 기법을 사용하여 두려움을 관리해 보십시오.

두려움을 다스리려고 애쓰다가 처음으로 효과가 없을 때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답은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다른 기술로 다시 시도한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두려움과 근심을 관리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다.

불안과 두려움에 몸부림치는 사람은 불안과 공포를 다스리는 것이 실천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므로 불안과 관련된 상황을 경험할 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그리고 무엇이 여러분의 두려움과 걱정을 관리하는데 있어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는지를 배우기 시작하라. 이렇게 하면 근심을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두려움과 근심의 진짜 근원이 무엇인지 배우도록 하라. 문제의 근원이 인천오피 무엇인지 아는 것은 해결책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여러분의 두려움과 스트레스의 근원이 무엇인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잘 모르면 전문가나 상담원에게 물어봐. 레이맨으로서, 나는 두려움의 근원을 찾는 것이 더 나아지는 데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때때로 우리는 모든 일이 한꺼번에 일어날 때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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